교원그룹(대표 장평순)이 건강식품 `백수오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감사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7월 한달간 교원건강엔 `백수오수` 1세트 구매 고객에게 3주일간 복용할 수 있는 7만원 상당의 제품을 추가로 제공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교원그룹이 건강식품 브랜드인 교원건강엔 `백수오수`에 대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했습니다. 최근 백수오의 갱년기 증상 개선 효과에 대한 보도가 이어지면서 꾸준한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으며, 특히 재구매율이 높아지고 있다는 것.
전통약초인 백수오는 2010년 식약청이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이 호르몬 감소에 따른 갱년기 여성의 건강 증진에 효능이 있음을 인정하면서 주목 받기 시작했습니다. 대표적인 백수오 제품으로 2011년 출시된 교원건강엔 `백수오수`는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 이외에도 감마리놀렌산, 칼슘, 비타민D 등을 함유해 불면증, 신경과민, 우울증 등 10가지 여성 갱년기 증상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교원건강엔 관계자는 "한 번 제품을 체험한 고객들의 재구매율이 80%를 넘어서는 등 백수오수의 인기가 수직 상승하고 있다"며 "중년 이후의 건강한 삶에 대한 여성 고객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백수오수의 판매량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설명했습니다.
백수오수의 제품 1세트는 2개월간 복용할 수 있는 240캡슐의 2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문의전화: 1588-4113)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