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스타일을 선호한다면 원 컬러 러버부츠

[에이글 샹떼벨 팝 러버부츠/ 에이글틴 러버부츠]
장마철 대표 아이템에서 패션 아이템으로 당당하게 자리잡은 러버부츠. 이번 시즌에도 많은 패션 브랜드에서 다양한 레인부츠를 출시하고 있지만 에이글(AIGLE) 러버부츠는 차별화된 소재와 제작 방법으로 더 특별하게 다가온다.
160년 전통의 역사와 함께 프랑스 현지 장인들에 의해 탄생되는 에이글 러버부츠는 모든 제작 과정이 수작업으로 진행되며, PVC 소재가 아닌 100% 최고급 천연 고무를 사용하여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또한, 안감을 면 소재로 마무리하여 기존 러버부츠가 가지고 있던 통기성 문제까지 보완한 제품이다. 또한 유러피안 감성의 컬러로 어떠한 옷과도 코디가 유용하며 장마철에는 물론 전용 삭스와 함께 겨울까지 착용 할 수 있어 실용적인 시즌리스 아이템이다. 그 중 에이글틴(AIGLENTINE) 러버부츠는 여유로운 종아리 부분이 특징이라 굵은 종아리 때문에 러버부츠를 신지 못하는 여성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똑같은 디자인이 싫다면 개성 있는 프린트의 한정판 레인부츠

[에이글 샹떼립 프린트 러버부츠/ 샹떼리부트 프린트 러버 부츠]
리버티(Liberty)는 화사한 꽃 문양으로 영국 패브릭을 대표하는 브랜드이다. 리버티 만의 패턴은 이미 패턴 마니아들의 사랑과 관심은 물론 프레드페리, 닥터마틴, 나이키, 벤시몽 등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 작업으로도 유명하다.
에이글(AIGLE)에서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리버티와의 협업을 통해 톡톡 튀는 디자인으로 차별화 된 한정판 레인부츠를 탄생시켰다. 이미 마니아들 사이에서 잇 아이템으로 소문난 리버티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기존의 평범함을 벗어나 화려한 레인룩을 완성시켜 나만의 개성을 살려 줄 아이템이다.

[에이글 비손 러버부츠]
최근에는 남성들도 비 오는 날, 레인룩을 한층 멋스럽게 연출하기 위해 레인부츠를 신는 경우가 많다. 에이글(AIGLE)에서 출시한 남성용 비손 러버부츠(BISON R.BOOTS)는 종아리까지 오는 길이로 비가 오지 않는 날에는 워커처럼 활용할 수 있는 스타일리시한 아이템이다.
어떠한 의상에도 매치가 쉬운 블랙, 카키, 브라운 컬러로 출시되어 무난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천연 고무 소재로 외피 처리가 되어 있어 장시간 신어도 쾌적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캠핑과 낚시 등 아웃도어 활동에도 꼭 필요한 아이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