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55.91

  • 48.76
  • 1.95%
코스닥

678.19

  • 16.20
  • 2.33%
1/3

하이트진로음료 ‘하이트제로0.00’, 한국능률협회 ‘2013년 더 프라우드 주목받는신상품’ 선정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하이트진로음료(대표 강영재)의 무알콜 음료 ‘하이트제로0.00’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하 KMAC)이 시행하는 ‘2013년 더 프라우드(THE PROUD) 주목받는신상품’에 선정됐습니다.
2013년 더 프라우드’는 KMAC 20여 년간의 마케팅 평가 노하우를 바탕으로 총 3,000개의 제품 중 ‘주목받는신상품’, ‘고객가치최우수상품’, ‘대한민국명품’ 등 3가지 분야에서 100개의 상품과 서비스를 소비자와 전문가의 관점에서 선정하는 평가제도.
‘하이트제로0.00’은 1년 이내에 출시한 상품 중 경쟁력과 성장가능성이 두드러진 제품에 주어지는 ‘주목받는신상품’의 건강/웰빙 분야에 선정되는 영광을 안았습니다.


지난 1년 간 식품 업계에서는 힐링 문화로 확산된 웰빙 트렌드로 인해 칼로리와 나트륨 등을 낮춘 제품이 인기를 끌었습니다. ‘하이트제로0.00’은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맥주의 맛은 살리고 칼로리는 낮춘(355ml 1캔 당 60Kcal) 무알코올 음료라는 점에서 경쟁력을 갖췄다고 하이트진로음료 측은 설명했습니다.

‘하이트제로0.00’은 출시 100일 만에 200만 캔 판매를 돌파하는 등 출시 초부터 많은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불러 일으키며 큰 관심을 받아 왔습니다. 최근에는 여름철을 맞아 매출이 30% 이상 상승하는 등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습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