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이번 빅텐 입점은 스포츠 용품 시장 규모가 점차 늘어남에 따라 대형 마트에서도 효율적 운동을 돕는 전문 스포츠케어 제품의 출현에 주목하여 성사됐습니다. 스킨케어를 포함한 전문 스포츠케어 카테고리의 입점을 통해 `스포츠 카테고리 킬러` 스포츠 빅텐의 매장 컨셉도확고해진 셈.

이에 따라 미션 애슬릿케어는 전국 이마트 내에 스포츠 빅텐 매장을 보유한 24개점과 함께 이마트가 운영하는 뷰티&헬스 전문점 `분스` 3개점에도 함께 입점됩니다. 또한 이번 달 24일부터 미션 애슬릿케어 브랜드 사이트(www.missionathletecare.co.kr)에서는 스포츠 빅텐 입점을 기념한 퀴즈와 스크랩 이벤트로 미션 애슬릿케어의 `인듀라쿨 인스턴트 쿨링 타올` 뿐만 아니라 다양한 스포츠용품을 경품으로 증정합니다.
한편 `미션 애슬릿케어`는 스포츠와 아웃도어 활동 시 신체와 피부를 보호하고 경기력 향상을 돕는 브랜드 입니다. 대표 제품은 물에 적셔 털어주면 차가워지는 `인듀라쿨 인스턴트 쿨링 타올`, 손에 발라 땀 발생을 줄이고 그립감을 높여주는 `파워 그립`, 실내 운동 시 운동화에 발라 접지력을 높여주는 `코트 그립` 입니다. 또한 최근 운동 전·중·후 피부 보호와 활력 유지를 위한 스킨케어 `M-아토팜` 바디 케어 3종과 선 케어 2종, 페이스 케어 2종을 출시함에 따라 스포츠 보조 용품부터 스킨케어까지 확장된 라인업을 통해 전문 스포츠케어 분야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게 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