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1.24

  • 20.61
  • 0.83%
코스닥

677.01

  • 3.66
  • 0.54%
1/3

아워홈, 저염식 식자재 브랜드 출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아워홈이 저염식 식재 브랜드 `행복한맛남 케어플러스`를 론칭했습니다.

행복한맛남 케어플러스는 오피스와 병원 등에 직원식, 환자식 등으로 공급될 B2B 식재브랜드로 저염식, 저당식의 기준에 따라 나트륨과 당질을 25% 이상 감소시킨 것이 특징입니다.



또 MSG, 합성착색료, 합성착향료, 합성감미료, 합성보존료, 합성산화방지제 등 합성첨가물사용을 배제했으며 천천히 소화·흡수되는 당인 팔라티노스, MSG를 대체하는 콩발효추출물 등 건강한 기능성 식재료를 사용해 만들어졌습니다.

각종 드레싱과 소스, 불고기, 돈까스, 비엔나, 계란찜, 미역국, 찌개 등의 메뉴를 행복한맛남 케어플러스 브랜드로 제품화한 아워홈은 향후 더욱 다양한 제품군을 개발한다는 계획입니다.

장성호 아워홈 식품연구원 원장은 "맛도 뒤지지 않는 건강식을 위해 소금, 설탕, 마요네즈 등을 대체한 다양한 레시피를 연구 개발했다"며 "나트륨·당질 저감, 무첨가 강화, 우수 식재료를 강조한 브랜드로 건강식 문화를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