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새로 선보인 카페 드롭탑 RTD는 가장 즐겨 마시는 스위트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캬라멜 마끼아또, 카페모카 등 총 4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엄격한 기준을 통해 선별된 최고급 브라질 스페셜티가 블랜딩 되어 다크초콜릿의 단맛과, 와인의 신맛, 묵직한 바디감과 더불어 누구나 즐겨 마실 수 있는 깔끔한 뒷맛을 살렸습니다.
특히, 브라질 스페셜티는 전세계 생산량의 2%에 불과한 커피로, 생산이력이 정확하며 국제적으로 인증된 전문가들에 의해 모든 맛 평가 부문에서 80점 이상의 점수를 받아 BSCA (브라질 스페셜티 커피협회)의 인증서를 받은 최고등급의 제품.
`스위트 아메리카노`는 기존 아메리카노에 시럽을 섞어 달콤한 맛을 가미했으며 `카페라떼`는 로스팅한 원두 농축액에 우유를 배합해 깊으면서도 부드러운 맛과 향을 담았습니다. 두 제품 모두 캔과 NB 캔(New Bottle)으로 출시됩니다.

또한, 병으로 선보이는 `카라멜 마끼아또`는 에스프레소, 우유, 카라멜이 어우러진 스윗한 커피를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한 음료로 출시되었으며, `카페모카` 제품은 에스프레소의 풍부한 향과 초콜릿의 달콤하면서도 진한 맛의 조화가 돋보입니다.
3가지 타입의 다양한 형태의 용기로 출시되어 소비자에게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한편, 드롭탑은 지난 5월 가맹사업을 시작한 이래 만 2년이 안된 시점에서 100호점을 돌파하며 동종업계에서 괄목할 만한 성장으로 관심을 받고 있는 브랜드. 지난 2월 광동제약과 RTD음료 관련 업무제휴를 맺었으며 제휴 전 1년 간 음료개발, 생두 원산지 연구, 블렌딩 비율, 소비자 선호도 조사 등을 함께 진행 했습니다. 두 회사는 제품 출시를 위한 철저한 사전 준비 과정을 걸쳐 보다 정확하게 매장 내 커피의 맛을 재현해 내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