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가 공정거래위원회가 주관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 재인증을 4회 연속으로 받았습니다.
코웨이 측은 "업계 최초로 2007년 제 1회 CCM 인증을 획득한 이래 2년 주기로 실시되는 재평가에 모두 통과했다"고 밝혔습니다.
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은 기업의 모든 경영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 평가하는 국가공인제도로,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합니다.
CCM 인증기업은 고객불만처리과정을 표준화하여 해결이 빠르고, 공정거래위원회에 신고된 개별소비자피해사건에 대해 우선 통보 받아 자율처리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고 코웨이 측은 설명했습니다.
올 6월 기준 국내 CCM 인증기업은 총 116개로, 2007년부터 재인증을 계속 이어온 기업은 7곳에 불과합니다.
백용훈 코웨이 CS본부장은 "코웨이는 고객에게 감동을 전하고 가치를 창출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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