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대표이사 조 엘린저, www.mcdonalds.co.kr)가 오는 19일부터 23일까지 5일간 맥도날드 아이스 커피를 무료로 제공하는 여름맞이 `프리 커피 데이(Free Coffee Day)` 행사를 진행합니다.
이번 행사를 통해 맥도날드는 아침 9시부터 10시 사이에 전국 270여개 맥도날드 맥모닝 판매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매장당 선착순 300잔씩 전국적으로 약 8만여잔의 무료 아이스 커피를 제공할 계획. 아울러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아침 9시부터 10시까지는 맥도날드의 인기 아침 식사 메뉴인 에그 맥머핀(Egg McMuffin)을 1천 500원에 즐길 수 있습니다.
조주연 맥도날드 마케팅팀 전무는 "지난 2월 진행했던 `프리 커피 데이`에 고객들이 보여주신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두 번째 무료 커피 행사를 마련하게 되었다"며 "맥도날드의 무료 커피 행사를 통해 더욱 더 많은 고객들이 맥도날드의 고품질 원두 커피와 신선한 맥모닝 메뉴와 함께 상쾌한 하루를 시작하시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맥도날드가 지난2011년에 출시한 맥도날드 아이스 커피는 고품질의 100% 아라비카(Arabica) 원두를 사용하며, 드립 커피에서 오는 풍부한 향과 깔끔한 맛이 특징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