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티즌들에 이어 연예인들이 `윤후 사랑해` 검색 운동에 참여해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 = 백아연 트위터>
11일 가수 백아연은 자신의 트위터에 "윤후 사랑해 인증! 후야 사랑해"라는 글과 사진을 올렸다.
백아연‘윤후 사랑해’인증 사진은 한 포털 사이트에서 ‘윤후 사랑해’를 입력하고 백아연이 몇 등으로 검색했는지 나온 인터넷 화면을 캡처한 것이다. 백아연은 `윤후 사랑해`라는 단어를 150721등으로 검색했다.
<사진 = 소이 트위터>
가수 소이 역시 트위터에 `윤후 사랑해`를 게재했고, 이밖에 강인, 리지, 김수로 등 스타들도 검색 운동에 참여하고 있다.
지난 10일 `윤후 안티카페`가 포털 사이트 검색어에 오르자 네티즌들은 `윤후 사랑해`, `윤후 천사` 검색 운동을 펼치고 있다.
11일 `윤후 사랑해` `윤후 천사`라는 단어가 포털사이트 상위권에 랭크되며 네티즌들의 힘을 뽐냈다.
<사진 = 윤후 천사 카페 캡쳐>
한편 `윤후 안티카페`의 대항마로 `윤후 천사카페`가 등장했다.
11일 온라인에서는 가수 윤민수의 아들 윤후 군을 겨냥해 개설된 `윤후 안티카페`에 대항하고자 `윤후 천사카페`가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운영자는 `윤후 안티카페를 반대하는 사람들`이라고 밝히면서 어린아이를 겨냥한 무분별한 안티카페를 비판했다.
이 카페에는 안티카페를 만든 운영자를 비판하는 글과 함께 윤후 군이 상처를 받지 않기를 바라는 내용의 응원 글이 올라오고 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