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비비(BB)크림, 씨씨(CC)크림, 파운데이션을 올킬한다는 티저 영상이 100만 뷰를 넘어서며 온라인을 달구고 있는 가운데, 라라베시는 악마베이스 런칭일을 12일로 연기한다고 밝혔다.
악마베이스는 악마크림으로 유명한 라라베시가 1년 동안 심여를 기울여 개발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으로, 비비크림과 씨씨크림, 파운데이션을 하나의 제품으로 선보이겠다는 티저 영상은 100만 뷰를 돌파하며 여성들의 니즈와 관심을 자극하고 있다.
라라베시 관계자는 "포뮬러 특허 출원에 문제가 생기면서 당초 10일이었던 런칭일을 12일로 연기했다"고 설명하면서 "양해 부탁드리며 품질로 보답하겠다. 런칭일에는 악마베이스의 어메이징한 탄생 스토리와 제품이 최초 공개될 예정이니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올킬 악마베이스 런칭 쇼케이스`는 12일 엘루이호텔 클럽(서울 청담동 소재)에서 오후 3시부터 진행된다. 라라베시에 따르면, 런칭 쇼케이스는 악마베이스의 탄생 과정을 그린 스토리와 함께 메이크업 아티스트&모델 시연회 등 다양한 볼거리가 영상 퍼포먼스 컨셉으로 진행된다.
매력적인 중저음 보이스로 최근 인기몰이 중인 인디밴드 `십센치(10cm)`의 축하공연도 펼쳐질 예정이며, 개념 시구녀로 관심을 끌었던 슈퍼모델 장지은 씨와 스포츠여신으로 불리며 인기를 끌고 있는 김민아 아나운서도 참석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악마베이스가 `악마크림`의 유명세를 이어갈 지 귀추가 주목되는 가운데, 보다 자세한 정보는 라라베시 공식사이트(
www.lalavesi.com)를 방문하면 확인 가능하다.
한국경제TV 와우스타 김지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