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뷰티 멀티플렉스 스킨알엑스가 자신만의 맞춤 향수를 제작할 수 있는 ‘데메테르 맞춤 향수 프로그램’ 이용권을 선보인다.
‘데메테르 나만의 맞춤 향수프로그램’은 구매자가 단일 노트의 데메테르 향기를 직접 배합해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특별한 향기를 만들 수 있으며, 인기 리얼리티 프로그램에서 소개되기도 했다. ‘데메테르 나만의 향수 만들기’ 패키지 상품은 총 2명이 이용할 수 있으며 직접 배합한 향수 50ml를 1인당 1병씩 제작 가능하다.
전문 퍼퓸 디자이너의 향기 컨설팅도 포함된다. 향수뿐만 아니라 패키지의 컬러와 라벨까지 자신의 취향을 반영한 디자인으로 선택할 수 있다. 소요 시간은 1시간~1시간 30분 정도이다.
2013년 7월 여름을 맞아 끌레드뽀 보떼는 `여신 파우더`라는 별칭이 있는 로쎄르 디끌라를 제안한다.
끌레드뽀 보떼에 따르면 세련된 컬러감으로 구성된 로쎄르 디끌라는 피부톤을 밝혀주는 하이라이팅 파우더로 일루미네이팅 비즈 입자가 포함되어 있어 얼굴의 움직임, 각도에 따라 피부 위에 움직이는 빛의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빛의 움직임을 표현해 주는 하이라이팅 파우더 로쎄르 디끌라는 영국 황실 최고의 보석 디자이너이자 알렉산더 맥퀸의 총 책임자인 숀 린이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모티브로 케이스 디자인을 한 제품이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여름철 강한 햇볕과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가꿀 수 있도록 5일부터 5일간 온-오프라인에서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네이처 데이’를 실시한다.
전국 440여 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네이처 데이’ 행사를 동시에 진행하며, 멤버십 회원에게 제품 구매시 50%~10%(일부 품목 제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기존 회원이 아니더라도 당일 매장에서 신규 가입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 품목에는 수분크림과 선크림, 미스트 등 여름철 필수품이 모두 포함됐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또 공식 페이스북에서 내 입술에 어울리는 립 컬러 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명한 발색력에 촉촉함까지 더한 ‘보테니컬 쿠션 그라데이션 틴트’ 10종 중 선호하는 컬러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보테니컬 쿠션 그라데이션 틴트’ 라미핑크와 홍이오렌지 컬러 중 1개를 400명에게 증정한다.
로가닉 스킨케어 브랜드 세븐드롭스가 동물 실험 반대 캠페인을 실시한다.
세븐드롭스 노해영 대표는 “이번 캠페인은 화장품 생산 과정에서 발생하는 실험용 동물들의 희생에 반대하고 동물 복지를 후원하는 내용”이라며 “동물의 무분별한 희생을 강요하는 실험 없이도 충분히 좋은 제품을 만들 수 있고, 소비자의 윤리적 소비가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력을 줄 수 있다는 사실을 알리고자 한다”고 밝혔다.
30일까지 한달 동안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세븐드롭스 홈페이지에서 제품 구입 시 지급되는 적립금을 동물 보호 시민단체 카라(KaRa)에 기부함으로써 누구나 쉽게 참여 가능하다. 또한 세븐드롭스는 캠페인 기간 동안 자사 쇼핑몰 판매금액의3%를 추가로 후원할 예정이다.
yeeuney@wowtv.co.kr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