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676.63

  • 7.02
  • 0.26%
코스닥

865.59

  • 1.89
  • 0.22%
1/1

백설 다담, ‘밀레’와 손잡고 예비캠핑족 공략

관련종목

2024-05-05 10:36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백설 다담, ‘밀레’와 손잡고 예비캠핑족 공략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CJ제일제당(대표 김철하)의 찌개양념 브랜드 ‘백설 다담’이 본격적인 캠핑 시즌을 맞아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와 손잡고 예비 캠핑족 공략에 나섰다.

    백설 다담은 6월 8일(토)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3 코리아오토캠핑쇼’에서 밀레 홍보 부스 내에 이동식 밥차 ‘다담카’를 설치.운영한다. 행사기간 동안 ‘다담카’를 방문하는 관람객들에게 ‘백설 다담’으로 직접 끓인 찌개요리의 시식 기회를 제공하고, 매일 선착순 50명에게 다담 세트를 증정한다.

    올해로 4회째 열리는 ‘2013 코리아오토캠핑쇼’는 국내 최대 규모의 오토캠핑 박람회로서, 캠핑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신제품, 국내 및 해외 트렌드를 한 곳에서 볼 수 있는 캠핑 축제의 장이다. 지난해 5만명 이상이 다녀가는 등 성황리에 개최되어 올해는 2배 확대된 규모로 진행된다.
    프리미엄 찌개양념 브랜드백설 다담 찌개에 필요한 갖은 양념이 들어가 파우치 하나만으로도 어디서든 간편하게 된장찌개, 부대찌개, 순두부찌개 찌개 본연의 맛을 있어 캠핑족들에게 인기가 높아 국내 대표 캠핑식품으로 자리매김했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