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1.24

  • 20.61
  • 0.83%
코스닥

677.01

  • 3.66
  • 0.54%
1/3

네네치킨, 엔씨소프트와 손잡고 공동 마케팅

관련종목

2024-11-25 01:31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네네치킨(대표이사 현철호, ㈜혜인식품)이 엔씨소프트의 인기 MMORPG 블레이드 & 소울과 공동 마케팅으로 `네네치킨 배 비무대회`를 진행합니다.

    이달 5일부터 7월 31일까지 블레이드 & 소울 `네네치킨 배 비무대회`에 접속하면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 매일 오후 9시~10시 사이 유저 중 추첨해 `네네치킨 시식권`을 증정합니다. 또 행사 기간 중 비무대회 퀘스트를 수행하는 유저들에게는 `네네치킨 공로상자` 아이템을 제공합니다.


    블레이드 & 소울의 `비무대회`는 전서버 통합PVP(Player vs. Player)대회로 게임 접속 시 우측 하단에 있는 비무 아이콘을 누르거나, F9를 눌러서 비무 대기실에 입장 후 개인전 방식과 단체전 방식 중 하나를 선택해 진행할 수 있습니다.

    한편, 네네치킨은 지난 3월 NC다이노스 협약식을 계기로 엔씨소프트와의 인연을 맺고, 전략적 공동 제휴 마케팅을 함께 진행해 나가기로 했으며, 첫 번째 이벤트로 `네네치킨 배 비무대회`를 펼칩니다.

    현철호 네네치킨 회장은 "치킨을 좋아하는 게임 유저들에게 더욱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 엔씨소프트와 함께 다양한 상생 이벤트를 기획해 건전한 게임문화를 조성하는 데 기여하겠다"라고 설명했습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