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94.46

  • 12.34
  • 0.50%
코스닥

693.73

  • 10.38
  • 1.52%
1/4

[지금, 뷰티街는] 오늘의 뷰티계 뉴스

관련종목

2024-12-14 16:55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최지영 기자] 베네피트가 6월 한 달간 여름철 피부 고민인 모공 고민을 해결해주기 위한 ‘굿바이 모공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무료 모공 진단 서비스와 무료 샘플 및 처방전 등을 제공한다. 30일까지 전국 주요 백화점 베네피트 매장을 방문해 베네피트 메이크업 아티스트에게 간단한 모공 진단을 받으면 구매와 상관없이 모든 고객에게 ‘더 포어페셔널’의 미니 사이즈 샘플을 증정한다.

    ‘굿바이, 모공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이 기간 서울 시내 주요 백화점에서는 더 포어페셔널을 대표하는 브랜드 캐릭터인 ‘스파이 걸(Spy Gal)’ 군단이 매장에 깜짝 등장해 더 포어페셔널 1회용 샘플을 증정하는 시간도 마련된다. 매장에 출동한 스파이 걸과 기념사진을 찍어 개인 SNS에 올리면 미니 차차틴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퓨어힐스는 6월 한 달간 공식 쇼핑몰을 통해 신규 고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퓨어힐스 공식 쇼핑몰 내에 6월 한 달간 신규 가입 고객에게 최대 52% 할인된 가격으로 퓨어힐스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신규고객 전용 특가샵을 오픈했다. 신규 고객 전용 특가샵은 신규 가입을 하고 24시간 내에만 제공되는 파격 혜택. 최대 52% 할인된 가격 에 프로폴리스 90앰플 30ml를 제공하며, 퓨어힐스의 다양한 제품 역시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신규 가입을 하고 48시간 내 구매를 하는 고객에게는 프로폴리스 폼 클렌저 100ml 정품을 증정한다. 더불어 퓨어힐스 공식몰 가입만 해도 광채 피부 체험키트를 무조건 증정하는 등 다양한 신규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썸머스이브가 국내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을 기념해 3일부터 27일까지 썸머스이브 체험키트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썸머스이브 공식 홈페이지에 가입한 신규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썸머스이브 제품 테스터를 요청하는 이유를 남기면 된다. 댓글을 남긴 이브걸 30명을 추첨해 썸머스이브 체험키트인 Starter’s Kit(클렌징와입스 샤쉐2매, 페미닌워시 노멀스킨 샤쉐 2매)를 증정할 예정이다.

    에뛰드하우스는 신개념 마스카라 래쉬펌 올 쇼크카라 출시를 기념해 마스카라 평생 교환권을 증정하는 ‘에뛰드하우스 예쁜 속눈썹 평생 보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마스카라를 쓰면서 해결하고 싶었던 속눈썹 고민 설문조사에 참여하고 댓글을 남기면 응모할 수 있다. 에뛰드하우스 홈페이지에서 7월 3일까지 진행되며, 매주 화요일마다 당첨자를 발표한다.

    에스쁘아가 소비자들에게 빠르고 다양한 뷰티 정보와 편리한 쇼핑 채널을 제공하기 위해 에스쁘아 모바일 전용 웹 사이트를 오픈했다. 에스쁘아 모바일 전용 웹 사이트는 최신 브랜드 뉴스와 신제품 정보, 제품을 활용한 메이크업 노하우 및 에스쁘아와 관련된 모든 소식을 가장 빠르게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소비자들의 생생한 포토 리뷰, 뷰티 테스터 코너 등 소비자가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했다. 특히 제품 주문은 물론 배송 조회까지 가능한 모바일 쇼핑 코너를 오픈헤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

    모바일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스페셜 이벤트도 진행한다. 6월 한 달 동안 오픈기념 축하 댓글을 남기는 고객에게 전 제품 10%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2주간 구매 금액의 20%를 뷰티 포인트로 페이백 해준다. 모바일로 1회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가 그루밍과 기업 마케팅 활동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제 9기 객원 마케터를 모집한다.

    대학생 객원 마케터’에 선발된 학생들은 7월부터 6개월간 랩 시리즈 브랜드의 온오프라인 홍보 대사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대학생 마케터들은 월 2회 진행되는 마케터 정기 모임에 참석하는 방식으로 마케팅 아이디어 회의에 참가하고 온라인 콘텐츠 제작, 인터넷 카페,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등의 소셜 미디어 운영과 팀별 프리젠테이션 과제 수행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6개월간 성실히 활동한 학생들은 랩 시리즈 대학생 마케터 수료증을 받게 되며 가장 열심히 활동한 1명에게는 우수 마케터 시상과 랩 시리즈 마케팅팀 인턴 기회가 주어진다. 원서 접수는 23일까지이며, 랩 시리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지원 양식을 다운 받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싸이닉이 `피지 잡는 썬 스프레이`로 출시한 엔조이 퍼펙트 썬 스프레이(SPF50+ PA+++)의 출시 2주 만의 1만개 ‘완판’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엔조이 퍼펙트 썬 스프레이는 출시 후 최단 기간 완판을 기념하여 예약 배송 이벤트를 진행한다. 3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되는 이 이벤트에서는 제품 구매 예약을 하면 동일한 정품 1개를 더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최대 78%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것. 할인 혜택은 첫날에는 9500원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고, 두 번째 날에는 1만원에, 세 번째 날에는 1만5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식으로 매일 500원씩 할인 혜택이 차감되는 방식이어서 빨리 참여할수록 저렴한 값에 살 수 있게 구성됐다.

    jiyoung@wowtv.co.kr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