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양소영 인턴기자] tvN `꽃보다 할배`의 나영석 PD와 배우 신구의 인증샷이 화제다.
지난 달 28일 `꽃보다 할배`의 공식 페이스북에는 `안녕하세요? 나영석PD입니다. 신구쌤 정말 멋쟁이시죠? 이순재 선생님, 신구 선생님, 박근형 선생님, 백일섭 선생님과 함께 해외 배낭여행 프로그램 `꽃보다 할배`로 7월 인사드릴 예정입니다. 많이 기대해주세요! 쌤들이 여행지에 가서 페이스북을 통해 여행기도 올리고 사진도 올릴 예정이에요. 이 페북 페이지에서 초짜 배낭여행객 할배들께 여행팁도 주시고 여행 얘기 많이 나눠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얼굴이 빨갛게 달아오른 나영석PD와 야구 모자에 뿔테 안경을 쓴 신구가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깜찍하게 브이(V) 자를 그리며 웃고 있는 나영석PD과 신구의 다정한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꽃보다 할배`는 예능 프로그램 최초로 평균 나이 76세 어르신 배우들이 직접 주인공이 돼 유럽으로 배낭여행을 떠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맏형 이순재를 주축으로 둘째 신구 셋째 박근형 막내 백일섭과 뒤늦게 합류한 이서진이 함께 출연할 예정이다.(사진= `꽃보다 할배` 공식 페이스북)
★재미로 보는 기자 생각
나영석 신구 인증샷 훈훈해~ 얼른 여행기랑 사진 공개됐으면...
sy7890@wowtv.co.kr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