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출처 = 네이버 블로거 `바람쑥`
[
한국경제TV 김지수 기자] 땀과 피지 분비가 많아 피부 관리에 민감한 계절이 돌아왔다. 비비(BB)크림, 씨씨(CC)크림, 파운데이션 등 기초 메이크업 제품을 사용해 보지만 얼굴이 답답하고 무겁게만 느껴진다.
이들 기초 메이크업 제품을 하나의 제품으로 올킬하겠다는 내용의 `악마베이스` 티저 영상이 관심을 끌고 있는 가운데, 뷰티 파워블로거들의 블랙라벨 테스트가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하나의 제품만으로 자외선 차단부터 파운데이션까지 베이스 메이크업 단계를 간편하게 마무리할 수 있다는 일명 `악마베이스`는, 악마크림으로 유명세를 치르고 있는 뷰티브랜드 라라베시가 신제품을 출시를 앞두고 사용하고 있는 별칭이다.
라라베시는 최근 제품 정보 정보를 공개하지 않은 상태에서 유명 제품과 비교하는 악마베이스의 블랙라벨 테스트를 진행했다.
블랙라벨 테스트 결과, 뷰티 파워블로거들은 유명 브랜드 C사의 CC크림보다 피부톤 보정, 커버력, 발림감 등에서 만족도가 높았다고 전하고 있다.
현재, 테스터 블로거들의 해당 포스트 조회 수는 누적 7만 건, 댓글은 무려 2,000개가 넘어서며 특히 여성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비비(BB)크림, 씨씨(CC)크림, 파운데이션 등 기초 메이크업 제품을 사용하지 않아도 악마베이스라는 하나의 제품 사용만으로도 만족시킨다는 내용 때문이다.
블로거들은 `악마베이스, 비비크림·씨씨크림·파운데이션 올킬하다`는 내용으로 악마베이스 사용 소감을 전하며 제품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뷰티 블로거들은 "CC크림의 원조 브랜드보다 제형이 가벼워 발림감이 부드럽다. 피부톤 보정 효과가 탁월하다. 자연스러운 피부연출이 가능하며, 촉촉하면서도 커버력이 좋다. 지속력이 뛰어나다"는 등 사용 느낌을 밝히고 있다.
블랙라벨 테스트 이전, 악마베이스라는 `Amazing Base Of Mind`라는 신제품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제작된 티저 영상을 통해 비비크림, 씨씨크림, 파운데이션 등 기초 메이크업 제품을 올킬한다는 메세지로 여성층의 호기심을 자극했었다.
이어, 경력 20년 차인 슈퍼모델 전문 베이스메이크업 아티스트 유양희 원장과 슈퍼모델 장지은 씨의 리얼 사용 후기 영상을 공개하며 호기심을 증폭시켜 왔다.
뷰티 블로거들의 블랙라벨 테스트 결과까지 악마베이스에 대한 기대감과 호기심은 인테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라라베시 `악마베이스`는 오는 10일 정식 공개될 예정이며,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라라베시를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