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건설의 동탄2신도시 동탄 KCC스위첸의 잔여세대 물량의 분양이 진행되고 있다.
분당의 1.8배, 국내 최대 신도시로 꼽히는 동탄2신도시의 중심에 위치한 이곳은 주거와 비즈니스, 자연을 함께 누릴 수 있는 프리미엄 입지조건을 자랑하고 있다.
아울러 복합환승센터 동탄역(
KTX, GTX 개통 예정)으로 서울은 물론 수도권 어느 지역이라도 쉽게 이동할 수 있으며 경부, 제2경부고속도로, 용인-서울 고속도로, 동탄IC 등의 쾌속 광역교통망을 갖추고 있다.
지상 29층 7개 동, 전용 84㎡ 총 640세대로 구성된 동탄2신도시 동탄 KCC스위첸이 위치한 A27블록은 단지 남측 방향에는 무봉산, 북쪽은 근린공원, 동쪽은 치동천 등 친환경 자연시설로 둘러 싸여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인근 북서쪽에 위치한 20만 8000㎡규모의 커뮤니티시범단지의 중앙근린공원과 인접해 있어 다양한 여가활동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최상의 교육환경 환경을 갖추고 있다. 단지 가까이 초등학교가 있어 길을 건너지 않고 안전하게 등하교를 할 수 있으며 커뮤니티 시범단지 내 공립유치원와 초?중?고등학교 7개의 교육시설이 인접해 있다.
이와 함께 친환경 시설로 둘러싸인 장점을 살려 웰빙 단지로 조성된다. 단지입구에 마련되는 ‘키즈앤맘스 스테이션’은 CCTV와 비상콜이 설치된 스쿨버스 전용공간과 엄마를 위한 카페, 취미룸 등으로 구성돼 있어 젊은 주부들의 기대를 더하고 있다. 그 외에도 입주민들의 휴식과 여가를 위한 스포츠존, 키즈존, 맘스존, 취미존, 주민지원존, 교육? 및 취미존, 실버존 등이 커뮤니티센터 내에 설치된다.
각 세대에는 모두 첨단 디지털시스템으로 생활편의를 극대화하고 있다. 홈네트워크 시스템을 비롯해 전등 일괄 소등, 가스차단, 엘리베이터콜, 날시 및 온도 디스플레이 기능으로 안전하고 경제적인 스마트스위치가 설치된다.
철저한 보안·안전시스템도 눈길을 끌만하다. 무인경비시스템은 물론 부부욕실 스피커폰, CCTV, 첨단디지털도어록, 주차관제시스템, 화재방지시스템, 비상호출시스템, 세대현관 침입 탐지시스템, 발코니 동체 감지시스템 등이 설치돼 안전하고 편안한 주거 공간을 누릴 수 있다. 1599-17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