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남성의류 조군샵이 여름을 맞이해 `썸머 스토리` 화보를 공개했다.
조군샵은 이번 화보를 통해 두껍고 무거웠던 옷을 내려놓고 가벼운 옷차림으로 여름을 만끽하는 모습을 담았다. 여름철 활용도 높은 스타일을 감각있게 선보였다.
조군샵 김광민 이사는 "이번 화보를 통해 조군샵 모델들의 모습을 조군샵만의 특성과 새로워진 스타일로 선보이려 했다. 휴양지의 편안한 느낌과 함께 이번 여름 어디서나 특별한 룩을 완성할 수 있는 스타일을 선보이며 댄디하지만 매력적이며 세련된 두 가지 라인의 스타일을 선보이려 했다"고 전했다.
화보 속 조군샵 모델 D.S는 휴양지의 편안함 속에서 다양한 사람을 만나는 상황에 맞게 비치웨어를 코디했다.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셔츠, 화이트 팬츠 등을 통해 댄디하고 세련된 조군샵의 여름 남성 캐주얼 룩을 선보이고 있다. 해변가에 펼쳐진 바다와 하늘, 백사장의 느낌과 깔끔하고 세련된 리조트의 느낌을 옷에 담아내면서 그 느낌을 활용한 스타일을 만들어 D.S의 생활을 함께 표현했다.
S.H는 창의적이고 자유로운 성격에 걸맞게 캐주얼함 그리고 자유로움이 적절하게 믹스된 스타일을 완성했다. 무거운 색채가 아닌 한층 밝고 시원해진 컬러를 구성하며 무겁지 않은 비비드한 색채의 적극적인 컬러포인트를 활용하였고 민소매와 카고팬츠, 데님을 통해 캐주얼하면서 젊은 모습을 조군샵만의 새로운 느낌으로 나타냈다.
한편 조군샵은 이번 썸머 스토리 화보를 시작으로 매달 새로운 테마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유용한 코디네이션 팁을 전달할 예정이다. (사진=조군샵)
songyi@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