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상엽 김태희 데이트 (사진 = 이상엽 트위터)
[
한국경제TV 김현우 기자]
SBS 월화 드라마 `장옥정, 사랑에 살다`의 이상엽이 김태희와의 달콤한 셀카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상엽은 지난 30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장옥정과 동평군. 이순 보고있나? 다크동평 로딩중.."이라는 글과 함께 촬영 현장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한 것.
공개된 사진 속 이상엽은 `장옥정 사랑에 살다`에서 자주 선보였던 관복을 입은 모습으로, 김태희와 함께 극중에서는 흔히 볼 수 없는 장옥정과 동평군의 투 샷을 연출하며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또한, 환하게 웃는 두 사람의 모습에서 화기애애한 촬영장 분위기가 물씬 느껴져 주목을 모으기도.
한편 이상엽은 `장옥정, 사랑에 살다`에서 이순(유아인 분)의 당숙인 `동평군`으로 등장, 밝은 성격 이면의 날카로운 지성과 카리스마로 이색 매력을 펼치는 것은 물론, 장옥정(김태희 분)을 향한 애절한 짝사랑으로 조선 판 키다리 아저씨의 면모를 선보이며 다크호스 캐릭터로 급부상하고 있다.
이렇게 안방극장에 `동평앓이` 열풍을 예고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이상엽과 함께 김태희, 유아인, 홍수현, 성동일, 재희 등이 출연하는 화제의 SBS 월화 드라마 `장옥정, 사랑에 살다`는 매주 월, 화요일 저녁 10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