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편, EOS 700D는 카메라 시장의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은 캐논의 엔트리급 DSLR 카메라의 신제품. 2011년 3월 출시한 EOS 600D는 13개월 만에 15만 대 판매 신기록을 세웠으며, 전작인 EOS 650D는 출시 이후 단 5개월 만에 5만 5천대를 판매할 정도로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번 판매는 기본 바디에 다양한 렌즈를 더한 패키지 형식으로 진행되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패키지는 싱글 렌즈 패키지(EF-S 18-55mm F3.5-5.6 IS STM 렌즈 포함), 더블 렌즈 패키지(싱글 렌즈 패키지 + EF-S 55-250mm F4-5.6 IS II) 등 총 2가지. 각 패키지 가격은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 입니다.
![](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30529/B20130529093910520.jpg)
이번 홈쇼핑 판매를 통해 EOS 700D를 구입하는 소비자는 캐논에서 진행중인 EOS 700D 정품 등록 프로모션에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구입한 제품을 7월 7일까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홈페이지(www.canon-ci.co.kr)에서 정품 등록을 하고, 이벤트 참여 신청을 하면 EF 40mm f/2.8 STM 렌즈를 받을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홈페이지(www.canon-ci.co.kr)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습니다.
한편, 캐논은 방송을 통해 EOS 700D를 구입하는 소비자에게 롯데홈쇼핑 사은품 5종(8G 메모리 카드, 캐논 카메라 가방, 삼각대, SD 카드 리더기, DSLR 입문자 교본)과 함께 방송 중 구매한 소비자에 한해 특별히 핸드 스트랩을 증정할 예정 입니다.
손숙희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차장은 "이번 홈쇼핑 판매는 EOS 700D를 구입하고 EF 40mm f/2.8 STM 렌즈와 함께 푸짐한 경품도 받을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라며 "캐논은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이 EOS 700D를 만나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