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S윤지 도자기 몸매 (사진 = 솔브) [한국경제TV 유병철 기자] 도자기 몸매로 유명한 NS윤지가 다가오는 여름에 맞춰 신영와코루의 젊은 감성 언더웨어 브랜드 솔브(Solb), 매거진 슈어(SURE)와 함께 화보를 선보였다.
군더더기 없는 전신 타이즈 무대 의상과 예능프로그램 ‘싱글즈2’를 통해 숱한 화제를 불러 일으킨 NS윤지는 이번 화보를 통해 청초하면서 섹시한 모습을 선보였다.
여름 화보에 걸 맞는 화이트톤으로 진행된 화보는 햇빛 좋은 여름날을 즐기는 NS윤지의 일상을 보여준다.
파스텔 레몬컬러 브라는 하얀 니(knee) 타이즈와 시스루 가디건을 매치해 청순하면서도 발랄한 매력을 보여준다.
리본 디테일의 하늘색 브라를 입은 컷에서는 내츄럴한 헤어스타일과 어우러져 부드러운 매력을 보여주고 빨간색 마린 디자인의 브래지어는 닻 모양의 목걸이를 매치시키되 시스루 셔츠를 걸쳐서 러블리한 이미지를 완성시켰다.
핫핑크 브래지어로 여름을 기다리는 발랄한 모습을, 흘러내릴 듯한 화이트 셔츠안으로 보이는 레이스 디테일이 가득한 화이트 브래지어는 섹시하면서도 청순함을 잃지 않는 보이프렌드룩을 보여준다. NS윤지의 상큼한 여름 스타일링은 슈어 6월호와 솔브 홈페이지 및 블로그를 통해 더욱 다양하게 만나 볼 수 있다. ybc@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