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이 27일 풀무원샘물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네슬레 퓨어라이프`의 국내 유통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웅진식품은지난 2008년 생수 브랜드 `풀무원샘물`의 유통을 맡은 이래 풀무원샘물과 두 번째 파트너십을 맺게 됐습니다.
`풀무원샘물`은 이번 웅진식품과의 제휴로 전국 390개의 웅진식품 전문 대리점 채널을 통해 글로벌 1위 생수 브랜드인 `네슬레 퓨어라이프`를 판매하게 됩니다.
`네슬레 퓨어라이프`는 전 세계 42개국에서 1초에 1천100잔 꼴로 판매되는 글로벌 1위 생수 브랜드입니다.
국내 검사 기준 항목의 10배가 넘는 600여 가지 자체 항목 기준의 수질검사를 진행하는 등 철저한 품질관리를 실행하고 있습니다.
박재성 웅진식품 로컬영업본부 본부장은 "웅진식품과 풀무원샘물㈜의 파트너십은 지난 4년간 `풀무원샘물` 브랜드를 유통하며 이미 증명된 바 있다" 며 "이번에 첫 선을 보이는 `네슬레 퓨어라이프` 역시 국내 소매점 유통망에 성공적으로 안착시키겠다"며 자신감을 보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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