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지바이게스(G by GUESS)에서 모델 현아와 메이크업 아티스트 손앤박(손대식, 박태윤)과 함께 도네이션 콜라보레이션 캠페인인 ‘키스오브호프(KISS OF HOPE)’를 24일(금)부터 진행합니다.
이번 캠페인은 지바이게스가 제안하는 ‘키스오브호프’ 세트 상품의 판매 금액 일부를 제 3세계 여자 어린이들의 교육을 돕는 플랜코리아 프로그램에 기부해 희망을 전하는 것.
‘키스오브호프’ 세트는 지바이게스의 모델 현아의 입술 시그니처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 된 컬러풀한 입술 티셔츠 · 손앤박과의 콜라보레이션 립스틱으로 구성되었으며지바이게스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지바이게스 마케팅실 관계자는 “’키스오브호프’ 캠페인은 취업난과 경기 불황에 침체되어 있는 우리 사회에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함과 동시에 개발 도상국에서 소외된 여자 아이들의 기본적 권리를 보호하고 지원하려는 취지에서 기획되었다”며 “현아가 직접 기획에 참여했으며 손앤박 또한 그녀와 평소 친분이 두터운 사이로 흔쾌히 이번 도네이션 콜라보레이션에 응해 주었다. 이번 캠페인은 고객의 착한 소비를 이끌어 냄과 동시에 보람된 일에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습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