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김지은 인턴기자] 그룹 2PM이 1위를 거머쥐었다.
2PM은 24일 MC 박세영 정진운(2AM)의 사회로 생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 `이 노래를 들고 돌아와`로 1위를 차지했다. 특히 이날 찬성은 "1위를 한다면 덤블링을 하겠습니다"고 밝혔다. 이어 준호는 "팬들에게 밥을 사겠습니다"고 1위 공약을 해 눈길을 끌었다.
준케이(Jun. K) 닉쿤 택연 우영 준호 찬성으로 구성된 6인조 2PM은 6일 세 번째 정규음반 `그로운(GROWN)`을 발표했다. 이번 음반은 2년간 남자로서, 뮤지션으로서 성장하고 성숙된 2PM 멤버들의 매력이 고스란히 담겨져 있다.
첫 번째 타이틀 곡 `이 노래를 듣고 돌아와`는 이별을 후회하는 남자의 애절한 마음이 담긴 감성적인 멜로디와 서정적인 가사가 마음을 울린다. 더블 타이틀 곡인 `하.니.뿐.`은 사랑에 빠진 남자의 애틋하고 주체할 수 없는 본능적 사랑을 노래한 곡이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이효리 신화 2PM 샤이니(SHINee) B1A4 시크릿(SECRET) 서인영 주니엘 나인뮤지스 긱스 히스토리(HISTORY) 빅스(VIXX) 원더보이즈 엔소닉(N-SONIC) 백퍼센트(100%) 김보경 써니데이즈 익사이트(EXCITE) 원앤원(1N1) 시현 박무진 등이 출연해 무대를 빛냈다.(사진=KBS2 `뮤직뱅크` 화면 캡처)
kelly@wowtv.co.kr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