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축구 스타 기성용(스완지 시티)과 배우 한혜진이 7월 결혼식을 앞둔 가운데, 네티즌들을 웃게 하는 `가상 결혼식` 영상물이 공개됐다.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와 티브이잡스 공식 홈페이지는 22일 기성용-한혜진의 가상 결혼식을 소재로 한 `기성용 한혜진 우결 출연? 우리 결혼해요~ 가상 결혼식 속으로!`라는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 속에서 한혜진은 과거 드라마에 등장한 순백의 웨딩드레스 자태를 선보였으며, 이를 미소지으며 바라보는 듯한 기성용의 모습이 기막히게 편집돼 있다. 제작진은 보너스로 기성용과 한혜진의 얼굴을 합성한 2세의 모습도 만들어 공개했다. 기성용은 합성된 얼굴의 2세를 안고 `아빠 미소`를 짓고 있어 폭소를 자아낸다.
영상에서 공개된 가상 청첩장에는 결혼식 주례를 이경규가, 사회는 김제동이 보는 것으로 돼 있어 이들의 인연이 `힐링캠프`로부터 시작됐음을 공공연히 강조했다.
한혜진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자신의 이름과 기성용의 이니셜 SY의 조합으로 변경해 네티즌들로부터 부러움을 샀다. 결혼을 발표한 만큼 이들은 공개 데이트를 꺼리지 않으며 당당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사진=티브이잡스 공식 홈페이지 영상 캡처)
★재미로 보는 기자 생각
이러다가 정말로 이경규 주례, 김제동 사회로 진행되는 거?
yeeuney@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