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의 LOOK 시리즈 `팻스타핑` 음료와 `슬림핏` 쉐이크
[
한국경제TV 박정호 기자] `스토리온 우먼쇼`의 김성령 몸매 따라잡기 프로젝트가 많은 여성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진행되고 있다.
스토리온 우먼쇼는 지난 21일 방송에서 비만 여성 3인의 I`m on a diet 프로젝트 중간점검을 공개했다. 이들은 생활습관, 체중증가 원인 등에 따라 맞춤형 다이어트를 도전하고 있다.
전문 의료진들이 선정한 3명의 여성은 각기 비만체형의 대표적인 모습을 보여준다. 먼저 잦은 음주와 잘못된 식습관으로 심각한 복부비만과 내장비만에 허리 디스크까지 앓게 된 여성, 출산 후 급작스럽게 불은 체중을 관리하지 못한 주부, 날씬한 상체의 소유자지만 유독 하체가 튼실해 고민인 여성이 그 주인공이다.
이들은 고주파 지방 분해술, 튼 살 레이저 시술, 초음파 지방 분해술 등의 전문적인 관리를 받을 뿐만 아니라 생활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다이어트 방법을 공개했다.
전신 비만녀 남OO 씨는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음료를 꾸준히 마시며 체중관리에 도전했다. 그는 한국야쿠르트의 `LOOK 팻스타핑`을 마시고 있는데, 다이어트에도 도움을 주고 다이어트로 인한 불편함까지 해소해 준다고 전했다.
남 씨는 "매일 식사 전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음료를 마시면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 되는 것을 억제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좋다고 들었다"며 "다이어트를 하면 워낙 조금 먹게 되니까 여러가지 부작용이 찾아오는 데 그런 고민까지 이 음료가 해소해 준다"고 말했다.
LOOK 팻스타핑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는 가르시니아가 함유된 제품으로 기존의 버전보다 가르시니아 함량을 1,400mg까지 높여 더 큰 체지방 감소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식이섬유와 유산균도 함유돼 장내 환경 개선과 다이어트와 함께 찾아오는 고민을 해결해준다.
산후 비만녀 김OO 씨는 저녁 대용으로 LOOK 슬림핏 쉐이크를 먹었다. `LOOK 슬림핏` 체중조절용 쉐이크는 식이섬유 4종과 곡물로 만들어져 맛이 좋고, 비타민 8종과 미네랄 3종을 함유하고 있어 영양면에서도 부족함이 없다. 아침 또는 저녁 식사 대용으로 섭취할 수 있고, 건강하고 맛있는 다이어트를 하는데 도움을 준다.
그는 "한 컵만 마셔도 배부르고 맛도 괜찮아서 공복감이 많이 달래지는 것 같다"고 말했다.
한국야쿠르트 룩의 관계자는 "팻스타핑과 슬림핏을 함께 연계해 섭취하면 다이어트에 더 큰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며 "많은 여성들이 아름다운 몸으로 여름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스토리온 우먼쇼는 지난 방송에서 100인의 여성들이 허리 100inch, 몸무게 100kg을 감소시키는 2주의 도전을 성공적으로 마친 바 있다. 방송은 4주간 다이어트에 돌입한 3명의 결과를 다음주 화요일 밤 11시 스토리온 우먼쇼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이들의 아름다운 변신에 벌써부터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