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경제TV 박정호 기자] 기온이 높아지고 야외 활동이 늘어나면서 기초 메이크업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최근 온라인에서는 `올킬베이스`라는 티저영상이 화제다.
이 티저영상은 네이버, 다음, 네이트 등 동영상 카테고리에서 하루 3만 5,000뷰를 돌파하더니 이틀 만에 누적 10만 뷰를 돌파하며 영상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Amazing Base Of Mind`라는 티저영상은 악마크림으로 유명한 뷰티브랜드 라라베시의 신제품 런칭 이벤트의 일환으로 비비(BB)크림, 씨씨(CC)크림, 파운데이션 등 기초 메이크업을 모두 올킬한다는 메세지로 여성층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인터뷰 형식의 이 영상에서 여성들은 `구매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기초 베이스제품을 다시 바꾼다`, `광고만 보고 샀는데 피부톤에 맞지 않아 제품을 바꾸게 됐다` 등 피부톤 보정을 위해 구매하지만 개개인의 피부를 맞추기는 쉽지 않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 티저영상이 관심을 끌고 있는 이유는 비비(BB)크림, 씨씨(CC)크림뿐만 아니라 파운데이션까지 올킬한다는 내용을 포함하고 있기 때문이다. 3가지 제품의 특성을 하나의 제품에 담아 신제품을 런칭한다는 의미다.
여성들은 피부톤을 맞출 수 있는 제품이 만약 나온다면 무조건 사겠다는 의견이 지배적으로, 라라베시의 신제품에 대한 여성들의 궁금증은 커져가고 있다.
티저를 접한 누리꾼들은 `칙칙한 나의 피부 컬러 잡아줄 나만의 베이스가 필요해`, `추천 받은 제품은 내 피부톤에 안 맞아서 무용지물`, `잡티 커버하려고 자꾸 어두운 컬러 선택하는데, 내 피부톤을 커버한다면 당장 사고 싶다` 등 반응이 뜨겁다.
티저영상은 피부톤에 맞는 제품을 원하는 고객의 니즈를 자극하면서, 모든 기초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을 올킬할 수 있다는 `라라베시 올킬베이스` 신제품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라라베시 올킬베이스는 6월 3일 런칭될 예정이며, 자세한 정보는 검색창에 라라베시를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