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양소영 인턴기자] 배우 김수현이 쌀화환 1톤을 기아대책에 기부했다.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쇼케이스에서 배우 김수현 응원 드리미 쌀화환을 진행한 드리미는 김수현의 요청에 따라 기아대책에 쌀화환 1톤을 전달했다고 15일 밝혔다.
김수현이 기부한 쌀화환 1톤은 지난달 30일 김수현 다음 팬카페 `유카리스`가 김수현을 응원하기 위해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출정식 및 쇼케이스에 보내왔던 것으로, 1톤은 8300명이 한 끼를 먹을 수 있는 양이며 아이들을 위해 쓰여진다.
김수현 다음 팬카페 `유카리스`는 지난해 6월 영화 `도둑들` 제작보고회에도 김수현 응원 드리미 쌀화환 1톤을 보내와 기아대책에 기부했었다. 한편,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쇼케이스에는 김수현 다음 팬카페 `유카리스`에서 쌀화환 1톤, DC인사이드 김수현 갤러리에서 쌀화환 1톤 등 쌀화환 2톤과 DC크눈갤러리에서 망고드리미화환 100그루 등을 보내와 행사장을 가득 채우며 김수현을 응원해 눈길을 끌었다.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영화로 북한의 남파 특수공작 5446부대 최고 엘리트 요원인 원류환과 최고위층 간부 아들인 리해랑, 최연소 남파간첩 리해진 등 세 명의 요원이 서울의 한 달동네에 파견돼 신분을 위장하고 생활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배우 김수현과 박기웅, 이현우 등이 출연하는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6월 5일 개봉 예정이다.(사진=드리미)
★재미로 보는 기자 생각
김수현 기부, 훈훈하다 훈훈해! 팬들도 훈훈!
sy7890@wowtv.co.kr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