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캠프는 적지 않은 금액과 시간을 투자해서 아직 어린 자녀를 해외 캠프를 보내는 만큼 캠프의 우수성, 효과, 가격은 물론이고 인지도나 안전 면에서도 신중한 판단을 할 것이 요구된다. 여름방학을 맞아 안전관리 및 인지도에 충실한 영어 캠프를 소개한다.

방송사 네트워크, 자녀 안심 MBC 연합 캠프
서울 및 경기도를 제외한 전국 지역 MBC가 주최하는 ‘자녀안심 MBC 연합캠프’는 올 여름 글로벌리더 대장정 영어캠프를 매년 초등학생부터 고등학생까지를 대상으로 해외 캠프를 실시, 모집에 들어갔다.
전국지역 MBC 방송국 연합조직이 기획하고 연평균 송출율이 1,000여명에 이르는 MBC연합캠프는 매년 미국, 필리핀, 호주, 캐나다, 뉴질랜드 등 전 세계 10여 개 국가를 통해 참가자 목적에 취합하는 캠프를 개최한다.
올해는 미국동부와 서부를 비롯 영국 유럽투어, 필리핀 관리형과 몰입형 등 총 12개로 나뉜 캠프를 모집한다는 방침이다. 모집 대상은 초등학교 3학년부터 고등학교 2학년까지 다양하다.
숙식은 각 교육기관 추천과 경찰청 신원조회를 거친 홈스테이 숙식 형태로 제공되며, 학생 관리가 가능한 선생님과 MBC연합캠프 운영 팀의 별도 관리시스템을 통해 24시간 긴밀한 밀착관리가 병행되어 학부모들의 걱정을 줄인다.
또 ESL 영어학습, 액티비티 프로그램, 홈스테이, 현지 인솔교사 등의 항목으로 나뉜 보고서가 프로그램 중반에 학부모에게 전달되어 프로그램 진행에 대한 철저한 점검도 가능하다.
한편, MBC 연합 영어캠프 프로그램 및 여름 모집 요강은 전국지역 각 MBC 방송광고를 통해 소개하고 있다. 해당 프로그램의 상세 내용은 홈페이지(www.hellombc.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사항은 전화 1644-2676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