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캡투어가 자사 직원을 대상으로 `여행 표준약관 제대로 알기` 캠페인을 실시했습니다.
레드캡투어는 여행 문의가 많아지는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소비자에게 올바른 여행서비스 안내를 위해 이같은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여행 상품을 판매할 때 여행사가 준수해야할 의무와 소비자분쟁이 발생했을 때 해결 절차, 그와 관련된 법련한 법률 등이 포함됐습니다.
특히 여행 표준 약관에 대한 자세한 설명으로 고객이 소비자의 권리를 행사할 수 있도록 하고, 소비자 불만처리 지침도 전했습니다.
레드캡투어는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여행 서비스 안내와 정확한 정보 전달로 기업의 의무를 다한다는 방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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