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

청호나이스 풍성한 20주년 사은행사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청호나이스가 창립 20주년을 맞아 다양한 고객층의 눈높이에 맞춘 사은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티니 출시기념 이벤트`는 청호나이스 전속 광고모델 김남주가 함께 하는 첫 행사다.

`김남주 정수기 티니 소문내기`를 주제로 참가자들이 트위터, 페이스북, 블로그, 카페 등 SNS를 통해 청호나이스의 티니 정수기 출시를 소문 내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청호나이스는 참가자 전원에게 기프티콘을 제공하고 10명을 선정해 상품권을 지급한다.

오는 5월 14일 로즈데이를 맞아 마련된 `로즈데이 이벤트`는 5월 13일부터 5일간 진행한다. 여성고객을 대상으로 바디로션, 미스트, 스프레이 등 나이스몰 제품들을 60% 할인해 주는 이벤트다.

이밖에 청호나이스는 나이스몰 5월 사은행사와 신규회원 축하이벤트, 더블데이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함께 진행중이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