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대표 정권수, ㈜비케이알)이 ‘하와이안 버거’와 ‘몬스터 와퍼’를 함께 맛볼 수 있는 ‘미녀와 야수세트’를 출시한다.
‘미녀와 야수세트’는 순 쇠고기 패티와 신선한 야채 사이에 달콤한 파인애플이 어우러진 ‘하와이안 버거’와 로얄 그릴드 치킨 패티 등 무려 7가지 토핑이 얹어져 역대 와퍼 중 가장 크고 푸짐한 양을 자랑하는 ‘몬스터 와퍼’가 포함되어 있다.
‘하와이안 버거’는 상큼한 파인애플의 과즙과 직화로 구운 쇠고기 패티의 육즙이 한데 어우러져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은 제품이며 `몬스터 와퍼`는 직화향을 풍기는 쫄깃한 닭다리살 치킨 패티와 순 쇠고기 패티를 비롯해 양상추, 베이컨, 토마토, 양파 등의 토핑으로 푸짐한 양과 풍부한 맛을 자랑해 남성들이 선호하는 와퍼 중 하나이다.
이 메뉴는 하와이안 버거, 몬스터 와퍼, 후렌치후라이(L), 콜라(R) 2잔으로 구성되어 있어 연인 혹은 친구와 함께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버거킹은 ‘미녀와 야수세트’와 함께 여자들끼리 먹기 좋은 ‘미녀세트’, 남자들의 배를 든든하게 채워줄 ‘야수세트’, 혼자서도 즐길 수 있는 ‘하와이안 버거세트’와 ‘몬스터 와퍼세트’도 각각 선보일 예정이다.
‘미녀세트’는 하와이안 버거, 와퍼주니어, 후렌치후라이(L), 콜라(R) 2잔, ‘야수세트’는 몬스터 와퍼, 와퍼, 후렌치후라이(L), 콜라(R)2잔), ‘하와이안 버거세트’는 하와이안 버거, 콜라(R), 후렌치후라이(R), ‘몬스터 와퍼세트’는 몬스터와퍼, 콜라(R), 후렌치후라이(R)로 구성되어 있다.
‘미녀와 야수세트’는 5월 10일부터 6월 27일까지 한정 판매되며 버거킹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