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네이처리퍼블릭이 생크림처럼 부드럽고 쫀쫀한 탄산 거품이 솜털 세안을 돕는 저자극 세안제 ‘콜라겐 드림 360 탄산 클렌저’를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펌핑만으로도 풍성한 거품이 생성되어 클렌징은 물론 피부 탄력과 보습까지 한번에 관리할 수 있다고 하네요. 업체 측에 따르면 펌핑 후 360분이 지나도 꺼지지 않는 탄산 거품이 나온다고 하는데, 솔깃합니다. 제주의 화산 암반수와 탄산수가 들어 있어 모공 속 미세 먼지까지 말끔히 제거해 준답니다. 인공색소, 탤크 등 9가지 무첨가 처방이 적용됐습니다.
오르비스는 피지 분비가 활발해지는 계절을 맞아 번들거리지만 속은 건조한 까다로운 피부 고민을 위한 ‘세범 컨트롤 에센스’를 새로 내놨습니다. 기온이 급속도로 상승하면서 분비되는 피지의 양은 늘어나는 반면, 피부 속 수분은 줄어드는 고민을 해결한다네요. 피지를 흡착하는 3종류의 파우더(속공 흡착 파우더, 강력 흡착 파우더, 지워짐 방지 파우더)가 빠르고 완벽하게 번들거림을 잡아 준 후, 이질풀 추출물이 모공을 조여준다고 합니다. 무유분, 무향료, 무색소의 산뜻한 젤 타입입니다.
듀이트리는 저자극 데일리 모공 전문 케어 `티트리 포어레스트` 라인 3종을 선보입니다. 듀이트리 티트리 포어레스트 라인은 피부의 수분도는 높이고 과잉 유분은 조절하는 유수분 밸런싱으로 피부 당김 없이 모공을 촉촉하고 매끈하게 줄여준다네요. 멘톨, 휘발성 성분은 전혀 없이 엄선된 천연성분을 중심으로 배합해 민감한 피부에 좋답니다. 토너, 세럼, 클레이 마스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듀이트리는 출시 기념으로 공식 온라인 몰에서 31일까지 티트리 포어레스트 제품 구매량에 따라 화장솜, 티트리트러블 솔루션 마스크, 3-이펙트 모공 트리트먼트 폼클렌저 정품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 또한 벌입니다.
이네이처가 `태양을 만나는 가장 멋진 방법`을 표방하는 프레시 선밀크(enature Fresh Sun Milk)를 새롭게 선보입니다. SPF50+ PA+++인 이 제품은 피부친화력이 우수하고 도포감이 좋아 수분공급과 보습효과 뿐만 아니라 피부결을 매끈하게 가꿔주는 효과가 있는 잎새버섯 추출물, 자외선에 의한 피부자극과 건조를 완화시켜주는 워터벨벳 추출물을 비롯해 자외선으로 인한 자극을 줄여주는 저자극 포뮬러를 함유해 진정 효과를 준답니다. 특유의 가벼운 제형으로 단독으로 사용할 때도, 메이크업 전에 사용 할 때도, 수시로 덧바를 때도 상쾌하다고 하니 기대가 되네요.
yeeuney@wowtv.co.kr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