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유병철 기자] 북유럽의 유니크한 감성을 담은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파리게이츠 캐주얼이 ‘그 겨울, 바람이 분다’로 주목 받은 배우 임세미와 함께한 개성 넘치는 화보가 8일 공개됐다. 파리게이츠 캐주얼의 다채로운 색감이 돋보이는 이번 화보는 임세미가 가진 상큼발랄한 매력이 더해져 브랜드가 가진 밝고 경쾌한 에너지를 고스란히 담아냈다.
임세미는 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에서 송혜교의 친구로 등장해 맑고 순수한 외모로 주목 받았으며 파리게이츠 캐주얼과 함께한 이번 화보를 위해 유니크한 헤어와 메이크업으로 파격 변신하여 색다른 모습을 연출했다. 생동감 넘치는 컬러로 가득한 이번 화보는 파리게이츠 캐주얼을 대표하는 카무플라주?페이즐리 등 트렌디한 패턴 아이템을 웨어러블하게 선보이며 컬러와 패턴 아이템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코디네이션을 제안했다. 특히 과감함이 돋보이는 믹스매치 스타일링은 썸머 시즌 누구나 탐낼만한 워너비 스타일로 손꼽힌다.
올해 새롭게 런칭한 브랜드 파리게이츠 캐주얼은 기존의 트래디셔널 캐주얼의 정형화된 틀에서 벗어나 새로운 문화 트렌드를 형성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베이직과 트렌드를 절묘하게 믹스하여 자신만의 개성을 살릴 수 있는 룩을 제안하는 브랜드의 감각적인 안목을 이번 화보를 통해서도 엿볼 수 있다. 배우 임세미와 함께한 파리게이츠 캐주얼의 감각적인 화보는 잡앤조이 5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파리게이츠 캐주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으니 놓치지 말자. ybc@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