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블루뉴스 최지영 기자] ‘가정의 달’이라 불리는 5월은 1년 중 가정사에 관련된 기념일이 가장 많은 달이다. 뿐만 아니라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성년의 날 등 각종 기념일이 있어 주변의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시기이다.
이러한 기념일에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 중 하나는 뷰티제품. 이는 가격도 비교적 합리적이고 실용성도 높아 주는 이, 받는 이 모두의 만족을 높여줄 수 있다.
▲ 부모님을 위한 선물
비오템의 아쿠아수르스 수분 앰플 에센스 세트는 수분 부족으로 거칠고 푸석해진 피부 깊숙이 수분을 공급해 건강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케어 라인이다. 활성 스파 플랑크톤과 마노스 등 비오템 만의 독자적인 보습 성분을 기존보다 3배 더 농축시켜 수분 공급뿐만 아니라 피부에 광채까지 더해준다. 비오수르스 데일리 각질 제거제 미니어처와 아쿠아수르스 셀룰러 에센스 스킨 미니어처 등 총 6종으로 구성됐다.
비오템 옴므의 포스 수프림 세트는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고 윤기와 탄력을 더하는 등 남성 피부의 노화 징후에 대한 종합 관리가 가능한 프리미엄 세트다. 포스 수프림 토너 정품과 포스 수프림 모이스춰라이저 정품, 포스 수프림 클렌저 미니어처 등 총 6종으로 구성됐다.
허바신의 레그로션은 지치고 피로한 다리를 위한 집중 보습 케어 제품. 붉은 포도잎과 칠엽수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발과 다리의 피로 회복은 물론 탄력 유지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아보카도오일, 아몬드오일, 그리고 카모마일 추출물이 함유되어 건조한 가을철에도 촉촉한 다리를 유지할 수 있게끔 보습효과가 뛰어나다.
▲ 스승님을 위한 선물
비오템 옴므의 토탈 퍼펙터 에센스로션 세트는 넓은 모공, 거칠고 칙칙한 피부 톤, 눈에 띄는 주름 등 남성의 대표적인 세 가지 피부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 주는 남성 전용 기능성 제품 토탈 퍼펙터 에센스로션 정품이 포함된 구성이다. 토탈 퍼펙터 에센스로션은 모공과 피부 톤 및 주름까지 종합적으로 관리해주는 제품으로 단계별 스킨케어가 번거로운 남성들에게 선물하기 좋다. 이 외에도 아쿠아파워 토너 미니어처와 아쿠아파워 모이스춰라이저 미니어처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피부엔의 컨스탄트 드렌치 스페셜 4종은 유기농 인증 받은 천연 원료가 집중적인 보습과 영양공급으로 피부의 균형을 잡아주고 넘치는 에너지를 공급해 본래의 건강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되찾아주는 고영양, 고보습 스킨케어 라인이다. 에고스토리 컨스탄트 드렌치 스킨 토너, 모이스춰 에센스, 드렌치 에멀전, 퍼펙트 리제너레이티브 크림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 성년이 되는 딸을 위한 선물
피부엔의 디어. 제인 렛 미 불룸 크림 치크는 크림 타입으로 입술, 볼, 눈매 모두 사용할 수 있는 멀티 크림 치크이다. 실리콘 파우더 함유로 끈적임과 뭉침 없이 보송보송하게 발리며, 하루 종일 가루날림 없이 피부에 밀착해 컬러의 유지력을 높여준다. 또한 유기농 아르간 오일과 스위트 아몬드 오일, 동백씨 오일 등 풍부한 식물성 유연 성분으로 부드럽고 촉촉하며, 건조함으로 인한 피부 손상을 예방해 준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썸머스이브의 페미닌 클렌징 미스트는 언제 어디서나 외음부나 티슈에 간단히 뿌려 깨끗함과 특별한 날에도 상쾌함을 주는 제품이다. 핸드백이나 파우치에도 들어가는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휴대가 가능하다. 또한 비눗기가 없어 물로 따로 헹구어낼 필요가 없기 때문에 간단하게 티슈로 닦아내면 된다. 수분감을 공급하는 성분이 민감한 피부의 건조함을 방지해 세정 후에도 피부를 촉촉하게 하고 자극을 완화시켜준다.
jiyoung@wowtv.co.kr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