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이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다양한 채널을 구축하고 나섰습니다.
농심은 최근 기업 페이스북(www.facebook.com/nongshim)을 공식 오픈하고 고객과의 직접적인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한다고 밝혔습니다.
농심 기업 페이스북은 즐거움과 추억을 함께 나누는 소통과 공유의 공간으로 운영됩니다.
농심은 페이스북에 일상 생활속에서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에피소드 뿐 아니라 브랜드와 기업 소식, 마케팅 이벤트 등의 이야기를 담을 예정입니다.
농심측은 페이스북 런칭을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농심 레알사전`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농심레알사전은 `농심`하면 떠오르는 추억과 생각을 20자 이내로 작성하는 이벤트로, 선정된 3명에게는 아이패드 미니를, 참여 고객 1천명에게는 너구리 컵라면 기프티콘(온라인 선물쿠폰)을 증정합니다.
농심 관계자는 "신라면, 너구리, 새우깡 등 농심의 다양한 브랜드는 단순한 먹거리를 넘어 고객들의 다양한 추억과 연결되는 매개체"라며, "농심 페이스북은 브랜드에 담긴 고객들의 다양한 사연을 이끌어내고, 서로 공감할 수 있는 소통의 공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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