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를 대표하는 케이블방송 아름방송 네트워크(대표: 박상영)는 오는 5월 4일(토)~5일(일) 이틀간『ABN으로 통하는 디지털 세상, 제5회 ABN패밀리 락(樂) 페스티벌』을 분당구청 잔디광장에서 개최한다.
특히 이번 ‘ABN 패밀리 락 페스티벌’은 아름방송과 국방홍보원이 공동 주최하는 대형 축제로 열린다.
첫째 날 4일(토) 저녁 6시에는 국방TV와 함께하는 ‘위문열차 공개방송’이 진행된다. 비, 마이티마우스, 걸스데이, 적우, SG워너비 이석훈, KCM 등 다수의 인기가수가 총 출연하고 슈퍼주니어 이특, 마이티마우스 상추, 윤성경의 사회로 ‘ABN 패밀리 락 페스티벌’의 축제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킬 예정이다.
둘째 날 5일(일)은 오전 10시 ‘패밀리 락 걷기대회’가 개최된다. 분당구청 잔디광장에서 출발해 탄천 변 6㎞ 구간을 걷는 코스로 성남시민의 건강과 화합을 위해 진행되는 ‘패밀리 락 걷기대회’는 매년 4천여 명 이상이 참여하고 있다.
또한, 행사기간 동안 분당구청 잔디광장 내 ‘케이블TV 이벤트존’에서 다양한 부대행사가 상시 진행된다. 케이블 채널사들이 대거 참여하여 시민을 위한 참여ㆍ체험형 이벤트가 열린다. 전통공예체험, 다트게임, 대형에어바운스, 유로번지점프, 어린이 뮤지컬 공연, 퀴즈 이벤트 등 온 가족이 함께 각종 부대행사를 체험할 수 있다.
‘ABN패밀리 락 페스티벌’은 매년 3만여 명이 참여해 성남시를 대표하는 가족 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아름방송 홈페이지(www.ab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