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16.86

  • 2.00
  • 0.08%
코스닥

685.42

  • 3.86
  • 0.57%
1/3

SK플래닛-한국 코카·콜라, 전략 마케팅 제휴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SK플래닛과 한국 코카-콜라가 음료와 디지털콘텐츠가 결합한 온오프라인 전략적 마케팅을 제휴합니다.

마케팅 제휴를 통해 SK플래닛과 한국 코카-콜라는 고객들에게 ‘코-크 플레이(Coke Play)’앱을 T스토어에서 독점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제공할 예정입니다.

이번 제휴는 SK플래닛의 콘텐츠마켓 T스토어의 디지털콘텐츠와 한국 코카-콜라의 새로운 융합 마케팅 기법이 어우러져 고객들에게 새로운 즐거움과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루어졌습니다.

SK플래닛 전원태 마케팅전략실장은 “이번 제휴를 통해 SK플래닛과 한국 코카-콜라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과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시너지 활동을 통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가치와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