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완연한 봄이다. 그러나 이번 더위는 빨리 그리고 강하게 찾아올 것으로 예보됐다. 때문에 에어컨 시장은 평년에 비해 눈에 띄게 북적이고 있다.
이 시기에 주부들의 관심사가 집중되는 것은 가족의 호흡기를 노리는 바이러스를 없애기 위한 집안내부 먼지제거와 같은 실내청소와 소독. 그리고 곧 다가올 여름을 대비한 에어컨 구매다.
아파트 관리사무소에서는 봄, 가을마다 정기적으로 복도 및 엘리베이터 소독을 실시하고 있지만, 사실상 그보
다 더 급한 문제가 집안 실내소독이다. 실제로, WHO는 "실외보다 실내 미세먼지량이 1000배 이상 높다"고 발표해 에어컨 또한 실내공기정화기능이 좋은 제품이 눈길을 끈다.
캐리어에어컨의 본사 직영 온라인공식지정업체인 `한테크생활건강`은 주부들의 니즈를 파악한 실속 있는 사은품, 피톤치드 산림욕기를 증정하고 있다. 피톤치드 산림욕기(숲에서NewS200)는 공기청정기 역할을 넘어 실내정화는 물론 소독과 가습기능까지 한번에 해결하는 제품이다. 업체 측은 황사, 미세먼지는 물론 유해바이러스까지 80% 박멸한다고 자신했다.
캐리어에어컨의 2013년 신제품인 이보영의 `립스틱스타일`은 국내 최고 9단계 공기정화기능을 내장했다. 캐리어에어컨 측은 "이보영의 톡톡 튀는 이미지와 닮은 핑크색 모델은 젊은 세대는 물론 40-50대 주부들에게도 인기가 높은 모델"이라고 밝혔다.
한테크생활건강 윤진수 대표는 "에어컨 구매 시 공기청정기능이 있는지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캐리어에어컨 `이보영의 립스틱스타일`은 한테크생활건강의 닥터루프트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사은품 혜택은 30일까지 주어진다.(사진=캐리어에어컨)
yeeuney@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