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최지영 기자] 차랑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구름빵 아기 보리차를 출시했습니다. 구름빵 아기 보리차는 생수와 같은 맹물을 마시기 힘들어하는 아이들, 소화력이 약한 아이들을 위해 만들어진 보리차입니다. 아이들의 수분 부족으로 인한 갈증해소, 위장장애로 인한 소화촉진, 면역력 증강 등에 도움을 주며 신진대사와 노폐물 분비를 촉진 시키는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또한 아이들의 건강을 생각해 인공감미료나 첨가물이 아닌 약초의 본고장인 경남 산청군에서 자란 해독 작용에 좋은 감초와 소화 작용에 좋은 대추를 이용했답니다.
베베쿡은 유기농 원료를 저온 가공해 영양 손실이 적고 안전하게 먹을 수 있는 나쁜엄마 유기농 쌀과자 3종을 출시했답니다. 기존 제품이 소금과 설탕을 사용하지 않고 곡물 그대로의 맛을 살렸다면 이 제품은 카카오, 베리, 치즈 3가지 맛을 각각 가미해 12개월 이상의 아이들 입맛에 맞춘 것이 특징이랍니다. 또한 현미와 코코아 파우더, 체다치즈 등 유기농 인증을 받은 원료를 사용한 것은 물론, 유기농 올리고당과 유기농 아가베 시럽을 사용해 건강한 단맛을 구현했다고 하네요.
동서식품은 눈에 좋은 안토시아닌이 함유된 동서 자색 옥수수차를 내놨습니다. 시력 향상에 좋은 안토시아닌이 함유되어 있는 페루산 자색 옥수수를 주원료로 1티백 당 5.5mg의 안토시아닌이 포함돼 있다고 하네요. 안토시아닌은 자색 옥수수 외에도 블루베리 등 보라색 식물에 많이 들어있는 성분으로 세포의 산화를 막는 항산화 작용을 한답니다.
유아용품 전문 기업 독일 호크사는 맨하탄 유모차를 출시했습니다. 180도로 눕혀지는 등받이 각도로 침대형 시트 형태가 가능해 신생아가 수면 시 편안한 자세를 유지할 수 있다고 합니다. Z형 프레임으로 되어있어 외부로부터 발생되는 충격을 효과적으로 분산시킴으로써 주행 시 더욱 안전하답니다. 또한 침대 매트리스의 스프링 같은 역할을 하는 노면충격 흡수기능이 4륜 모두에 장착되어 있어 수면 시 흔들림 없는 주행이 가능하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입니다.
쿠쿠전자는 강력한 습기제거 기능과 쾌적한 공기청정 기능을 갖춘 쿠쿠 제습기 신제품을 출시했습니다. 고성능 압축기를 통해 공기 중에 습하고 눅눅한 공기를 차갑게 냉각, 습한 공기를 강력하게 제거해 최적의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3단 맞춤 공기청정 필터를 통해 세균 및 바이러스, 각종 알레르기 유발물질까지 말끔하게 정화할 수 있다고 하네요. 그 외 4방향 이동 가능 바퀴 장착, 저소음 설계, 만수감지 및 자동습도조절 기능, 연속배수 기능 등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한 다양한 기능이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jiyoung@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