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경제TV 최민지 기자] 그룹 샤이니의 정규 3집 챕터(Chapter) 2가 출시된다.
샤이니는 오는 29일 정규 3집 Chapter 2 `와이 소 시리어스? 더 미스컨셉션 오브 미(Why So Serious?-The misconceptions of me)`를 발매하고 새로운 활동에 나선다.
특히 지난 2월 20일 발매된 Chapter 1 `드림 걸(Dream Girl)-The misconceptions of you`로 각종 음악차트를 평정한 샤이니는 이들 만의 차별화된 색깔과 스토리가 담긴 Chapter 2를 통해 Chapter 1과 유기적으로 연결된 키워드를 찾아볼 수 있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수 제작한 스탠드 마이크를 이용해 세련된 안무를 보여준 샤이니는 Chapter 2에서도 새로운 퍼포먼스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교통사고로 인해 코뼈 골절을 당한 종현은 지난 주말 퇴원해 현재 휴식을 취하고 있으며 완쾌될 때 까지 치료에만 전념하게 된다. 이에
Chapter 2 활동은 종현을 제외한 4인 체재로 시작될 예정이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샤이니 4인 체재 종현 부상 빨리낫길" "샤이니 4인 체재 종현 무대 보고 싶네" "샤이니 4인 체재 빨리 나아서 무대 합류 했으면 좋겠다" "샤이니 4인 체재 뭔가 아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SM엔터테인먼트)
min@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