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아가방앤컴퍼니가 창립 34주년을 기념해 5월 31일까지 한국을 포함 전 세계적으로 `퓨토(Putto)`를 대표할 홍보모델을 선발하는 `퓨토 글로벌 모델 콘테스트`를 실시한다.
`퓨토 글로벌 모델 콘테스트`는 한국을 비롯 미국, 말레이시아, 홍콩 등 퓨토가 진출해 있는 11개국이 협업해 진행하는 첫 프로젝트다. 최종 우승자 1명은 향후 1년간 퓨토의 글로벌 홍보모델로 활동하게 되며, 각 국가에서 운영 중인 퓨토 페이스북 및 홈페이지를 통해 자신의 얼굴을 알리는 기회를 얻게 된다.
이 콘테스트는 전 세계 12세 이하 아동이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퓨토 공식 페이스북에 사진을 등록하면 된다. 등록된 사진의 투표 수를 기준으로 1차 합격자를 선발하며, 이 중 심사를 거쳐 1등 1명과 2등 10명을 선정한다.
아가방앤컴퍼니의 퓨토팀 강유지 팀장은 "올 해 론칭 4주년을 맞은 퓨토는 전 세계 11개국에 걸친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차별화된 제품과 글로벌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 이라며 "이번 퓨토 글로벌 모델 콘테스트는 그 첫 시작으로, 선발되는 모델들과 함께 퓨토의 제품력과 서비스를 전 세계에 알리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아가방앤컴퍼니)
songyi@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