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에스티 로더 화장품 그룹의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가 군인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밀리터리 프로그램 ‘엘에스 아미(
LS Army)’를 진행한다.
랩 시리즈 ‘엘에스 아미’에 가입하면 5가지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회원 가입 후 첫 구매시 3000원권 공중전화카드를 증정하고, 랩 시리즈가 스킨케어를 처음으로 경험하는 남성들에게 추천하는 신제품 ‘프로엘에스 올인원 훼이스 트리트먼트’ 구입시 베스트 셀러 클렌저 제품인 ‘멀티액션 훼이스 워시’ 30ml 대용량 샘플을 함께 제공한다.
또한 ‘엘에스 아미’ 회원만을 위한 특별 쿠폰북을 제작해 10회 구매 시 자외선 차단제 ‘파워 프로텍터 SPF50 PA+++’ 정품을 증정하고, 9만원 이상 구매시에는 무료 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제대 축하이벤트로 제대 후 첫 구매시 더블 마일리지를 적립해 준다.
랩 시리즈 커뮤니케이션팀 김정숙 차장은 “우리나라 남성들의 경우 군복무를 계기로 스킨케어 필요성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며 “엘에스 아미 프로그램을 통해 스킨케어 첫 경험을 시작하는 많은 군복무 군인들이 랩 시리즈 브랜드와 더욱 친숙해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랩 시리즈의 밀리터리 프로그램 ‘엘에스 아미’는 국방의 의무를 위해 군 복무 중인 군인들을 대상으로 하며 입대 날짜와 군 부대 주소 확인을통해 랩 시리즈 매장에서 가입이 가능하다.’엘에스 아미’ 특별혜택은 입대일로부터 21개월 간 유효하며 직업 군인은 가입 대상에서 제외된다. 군부대 안에 있어 매장 방문이 어려운 군인들의 경우 가족이나 연인이 대신 군인 당사자 이름으로 가입할 수도 있다. 4월부터 지속적으로 운영 예정이다.(사진=랩 시리즈)
yeeuney@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