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No.1 자동차 완구 브랜드 핫휠, 카 레이서 겸 가수 김진표 씨에게 팀 핫휠 어워드 수여
핫휠, 2013 서울 모터쇼에서 다양한 미니카와 스턴트 카 전시로 관람객들에게 큰 호응을 받아
<사진: 김진표>
4월 6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고 있는 OICA 국제 공인 ‘2013 서울 모터쇼’ 기간 중 세계 No.1 자동차 완구 브랜드 핫휠이 카 레이서 겸 가수 김진표씨에게 한국 최초로 팀 핫휠 어워드를 수여했다.
팀 핫휠은 핫휠 제품을 모티브로 각종 익스트림 스포츠 경기 참가 및 스턴트에 도전 하고, 이를 통해 핫휠의 에너제틱하고 다이나믹 한 브랜드 정신을 현실로 구현하는 전문 스턴트 팀이다.
김진표씨는 작년 11월 본인이 MC로 활동하고 있는 국내 자동차 버라이어티 쇼 <탑기어 코리아>에서 핫휠 스타터 트랙을 활용한 시뮬레이션을 통해 360도 자동차 롤러코스터 묘기 도전에 성공하였다. 김진표씨는 국내에서 처음으로 실행 된 자동차 스턴트를 통해 핫휠의 브랜드 정신을 가장 잘 표현한 국내 인물로 선정되어, 이번 팀 핫휠 어워드를 수상하게 되었다.
가수 겸 카레이서로 활동하고 있는 김진표씨는 평소 자동차에 관한 해박한 지식과 파워 있는 레이싱으로 ‘자동차 마니아’로 정평이 나 있다. 김진표씨는 팀 핫휠 어워드 수상 기념으로 핫휠 측이 자신만을 위해 디자인한 핫휠 자동차 모형 키트도 선물 받았으며 시상식 후에는 관람객들과 함께 팬사인회를 진행하며 수상의 기쁨을 나눴다.
김진표씨는 “이번 팀 핫휠 어워드를 수상하게 되어 무한한 영광이다.”며, “핫휠은 자동차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단순한 장난감 이상의 꿈이며, 도전이다. 앞으로 핫휠을 통해 끊임없는 도전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핫휠은 이번 모터쇼에서 유투브에서 많은 100만 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는 팀 핫휠의 스턴트 에피소드 중, 직각으로 벽을 타고 내려왔던 묘기를 보여준 스턴트 카 “핫휠 벨로스터”를 전시하여 성인 관람객뿐만 아니라 어린이들에게도 많은 관심을 받았다.
한편, 핫휠은 이번 모터쇼에 단독 부스를 설치하여, 다양한 디자인의 핫휠 베이직 카(1:64스케일)와 국내에는 출시되지 않은 슈퍼 프리미엄 엘리트 라인(1:18, 1:43스케일)을 선보이고, 관람객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 하고 있다.
<핫휠 브랜드 소개>
핫휠(Hot Wheels)은 1991년 이후 매년 미국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자동차 캐릭터 브랜드로 1968년 처음 등장한 이래, 자동차에 대한 무한한 열정을 바탕으로 다양한 제품 및 컨텐츠를 만들어 내고 있다. 전세계 41백만 명에 이르는 브랜드 팬을 기반으로 자동차의 본고장, 미국 시장에서 91년 이후 세계 판매 No.1을 놓치지 않는 자동차 완구 브랜드인 동시에 스포츠 용품, 의류 등 다양한 라이센싱 제품까지 아우르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이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