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비디비치에서는 스킨 리프레셔 허브 미스트를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8가지 허브 추출물 워터를 25%함유하고 있어 피부의 PH 밸런스를 맞춰줘 건강하고 생기 있는 피부 상태를 유지시켜준다고 하네요. 또한 메이크업 후 수시로 뿌려줌으로써 과도한 피지 분비를 줄여 깔끔한 메이크업을 장시간 지속시켜 준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시세이도 매스티지 우노에서는 우노 세안제 3종을 리뉴얼 출시했는데요. 새롭게 리뉴얼 한 우노 세안제는 기존 제품보다 거품이 더욱 강해져 딥 클렌징이 가능하다네요. 특히 진주 파우더가 피부 밀착력을 높여 미세먼지와 노폐물까지 제거해준다고 합니다.
BRTC는 `3D 워터풀 썬 미스트`와 `쟈스민 3D 썬 스프레이`를 출시했는데요. 썬 미스트는 고운 입자 분사로 인해 피부 수분을 보충해주며 UV A, B 차단과 함께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 쿨링 효과를 부여해준다네요. 썬 스프레이는 저자극 포뮬러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고 하네요.
물 좋은 화장품을 자처하는 크레모랩(CREMORLAB)은 모공 케어와 수분공급, 주름개선, 미백, 탄력공급, 피부결 정돈을 모두 해 주는 만능 아이템 원스텝 미네랄 발효 에센스 ‘T.E.N.크레모 미네랄 트리트먼트 에센스’ 를 출시했습니다. 크레모랩에 따르면 "피부 트러블 개선에 의학적 가치를 인정 받은 금진 미네랄 온천수를 함유하고, 무파라벤, 무인공색소, 무향, 무변성알코올의 안정적인 포뮬러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네요. 크레모랩은 최근 모델 이유비와 첫 번째 광고 촬영을 진행해 화제가 되기도 했죠.
yeeuney@wowtv.co.kr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