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사가 SK텔레콤과 함께하는 `Coke PLAY (코-크 플레이)` 모바일 앱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Coke PLAY`는 바쁜 스케줄과 편리성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모바일 선호도가 높아지는 것을 감안해, 모바일 앱을 통해 짜릿함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이다. 지난 2004년 젊은층이 선호하는 게임 등을 중심으로 온라인 플레이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을 선보여 500만명의 회원이 가입할 정도로 높은 호응을 보였던 `Coke PLAY`에 이어, 이번에는 모바일을 통해 새로운 짜릿함을 선사할 계획이다.
코카-콜라사는 `Coke PLAY` 런칭을 기념해, 3월 29일부터 4월 30일까지 `Coke PLAY` 앱을 다운로드하고 친구에게 추천하면 1,000포인트를 무료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제공된 1,000포인트는 `100MB의 모바일 데이터`로 전환하거나 250ml 한 캔의 코카-콜라를 마실 수 있는 무료 쿠폰을 발급 받는데 사용할 수 있다. 코카-콜라 무료쿠폰은 총 20,000명에게 선착순으로 지급되며, 전국 편의점(CU)에서 교환 가능하다.
`Coke PLAY`앱 오픈 이벤트는 SK텔레콤 이용자 및 부모동의절차(미성년자의 경우)를 거친 모바일 유저에 한해 진행되며, 앱은 스마트폰 내 `T store` 앱을 통해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