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더 쉬림프’ 피자는 한국인이 선호하는 피자 토핑인 새우를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된 피자다. 피자위에 통 케이준 새우와 함께 큐브 새우를 풍성하게 올려 어느 부분을 먹더라도 풍부한 새우를 맛볼 수 있게 했습니다. 소스는 해산물과 최고의 궁합으로 손꼽히는 타르타르 소스에 요거트 소스를 더해 부드럽고 상큼한 맛을 냈으며, 피자 토핑에 피클 랠리쉬를 올려 개운한 맛이 나도록 한 것도 특징.
![](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30328/B20130328142318123.jpg)
특히 일반적으로 피자에 사용되는 모짜렐라 치즈 외에 숙성치즈 특유의 진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인 체다치즈를 추가했으며 새우 토핑과 치즈가 어우러져 진하고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미스터피자는 ‘더 쉬림프’ 피자 출시를 기념해 오는 4월 30일까지 신제품 주문 고객에게 2천원을 추가하면 무제한 샐러드바 이용과 음료를 제공한다. 배달고객에게는 4가지 샐러드 팩을 추가해 증정합니다. 또 미스터피자와 페이스북에서 친구를 맺으면 ‘더 쉬림프’ 피자를 20% 할인된 금액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한편, MPK그룹은 대한민국 피자업계 베스트브랜드 `미스터피자`와, 이탈리안 홈메이드 뷔페 레스토랑 `제시카키친`, 수제머핀 커피전문점 `마노핀`을 함께 운영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