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엑스맨` 시리즈의 대표 캐릭터 울버린의 새로운 이야기 `더 울버린`이 7월 25일 국내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전세계 동시 공개되는 것으로, 사상 최강의 캐릭터로 거듭난 울버린의 한층 강력해진 액션을 선보이고 있다. 국내에서도 28일 최초로 공개됐다.
`더 울버린`은 울버린(휴 잭맨)이 예상치 못한 강력한 적과 맞닥뜨리게 되면서 자신을 영원히 바꿔놓게 될 목숨을 건 전투를 벌이게 되는 내용의 액션 블록버스터이다. 태어나 처음으로 자신의 약한 모습을 느끼며 극한 상황에 빠지게 되고 그 과정에서 가장 위험한 모습을 드러내며 강력한 존재로 거듭나는 울버린의 모습을 볼 수 있다.
할리우드의 대표 친한파 배우인 휴 잭맨은 지난해 호주 시드니에서 `더 울버린`의 촬영 도중 싸이와 만나 울버린으로 분장한 모습을 한 차례 공개하기도 했다. 휴 잭맨은 울버린 캐릭터로 분장한 채 울버린의 상징인 긴 칼날 장식의 클로를 착용한 싸이와 함께 말춤을 추는 사진을 공개했다.
이외에도 `토탈 리콜`의 윌 윤 리, `패스트&퓨리어스-도쿄 드리프트`의 브라이언 티 등 한국계 배우들이 새롭게 합류해 한국 팬들의 기대감을 자아낸다.(사진=휴 잭맨 트위터, 이십세기폭스코리아)
yeeuney@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