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일) 오후 12시 20분 서울 을지로입구역 페럼타워(Ferrum Tower)에서 설명회 진행
영국어학연수의 성패 좌우하는 기본상식, 사전준비, 구체적인 학습계획에 대해 집중 소개
어학연수에 다녀온다고 해서 반드시 영어를 잘하게 되는 것은 아니다. 즉 누구나 성공할 수는 없다는 뜻이다. 그렇다면 영국어학연수에서 성공하려면 어떻게 해야 될까? 이번 주말에 열리는 제3회 영국유학박람회가 그 노하우를 제시한다.
제3회 영국유학박람회를 주최하는 영국유학전문 edm런던유학닷컴(대표 서동성)은 오는 24일(일) 오후 12시 20분 서울 을지로입구역 페럼타워(Ferrum Tower)에서 ‘성공하는 영국어학연수 준비 노하우’를 주제로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설명회는 영국어학연수의 성패를 좌우하는 기본상식, 사전준비, 구체적인 학습계획 총 3가지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영국 대표 어학교 중 하나인 엠바시어학원(Embassy English) 담당자가 직접 나서 대학생이나 취업준비생이 왜 어학연수를 떠나는지, 어학이나 생활비, 한인비율, 치안, 교통, 인접국가, 비자 측면에서 영국이 왜 어학연수지로 적합한지 심도 있게 짚어본다. 또한 최근 각광받는 영국 워킹홀리데이비자(YMS)를 비롯해 여러 어학연수 비자 종류에 대해서도 상세히 안내한다.
이밖에 지역에 따른 어학연수 특징을 바탕으로 본인만의 학습계획을 세우는 방법과 예상비용을 산출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설명한다. 특히 학습계획 부분에서는 엠바시어학원의 영어 수준표를 예시로 어학연수생을 초보자에서 최상급까지 총 7단계(Level)로 나눠 개별 수준에 맞춘 추천 어학코스와 공부방법 등을 상세히 소개할 예정이다.
3회 영국유학박람회를 통해 ‘성공하는 영국어학연수 준비 노하우’ 설명회 자리를 마련한 edm런던유학닷컴 서동성 대표는 “상대방이 영어로 또박또박 천천히 말을 하면 일상생활에서 사용하는 언어를 이해하는 수준이라면 비즈니스영어나 토익, 토플 같은 시험과정 보다는 우선 영미권 문화를 체험하며 자연스럽게 영어를 배우는 여행과 문화 프로그램의 일반영어과정이 더 효과적”이라며 “이는 즉 개인마다 영어수준과 학습스타일, 기간, 예산 등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사전에 이런 부분을 충분히 고려한 뒤 준비 계획을 세워야만 보다 효율적이고 성공적인 영국어학연수가 가능하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한편, 제3회 영국유학박람회는 이번 주말 23일(토)부터 이틀간 서울 지하철 2호선 을지로입구역 3번 출구에 위치한 페럼타워(Ferrum Tower) 2, 3층에서 오후 12시부터 6시까지 열린다. ‘GREAT BRITAIN, GREAT U’라는 콘셉트하에 조기유학에서 어학연수, 워킹홀리데이, 정규유학 과정까지 영국 유학과 관련된 모든 정보를 총 망라한다. 영국유학전문 edm런던유학닷컴이 매년 상하반기로 나눠 주최해 오고 있으며 박람회 중 열리는 유학 및 세미나 프로그램과 참가 학교, 이벤트, 장학금, 무료 어학연수 특전 등 다양한 세부사항은 공식홈페이지(www.ukedufair.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의 02-562-5091.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