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최초 실시간 투자전략 게임인 “주식왕(http://www.kingofstock.co.kr)”에서 실시하는 “도전! 주식왕 실전배틀 대회” 본 게임을 앞두고 펼쳐진 베타 서비스에서 주요 참가자들은 증시 급변에 관계없이 꾸준히 수익을 올리고 있다.
20일 “도전! 주식왕 실전배틀 대회” 베타 서비스에서는 차바이오앤과 스페코를 매매한 캐릭터명 ‘젬마’가 6.96% 수익을 올려 1위에 올라섰다. 케이씨티를 집중 매매한 캐릭터명 ‘천천히’가 수익률 6.53%로 2위를 차지했으며, 인터파크, 링네트, 써니전자, 기륭E&E 등 다양한 종목을 사고 판 캐릭터명 ‘s레이s’가 수익률 6.14%를 기록해 근소한 차이로 3위를 차지했다.
“도전! 주식왕 실전배틀 대회” 베타 서비스 실시 사흘째를 맞은 이날도 장중 등락폭이 컸지만 상위 입상자 모두가 6%대의 높은 수익률을 기록해 경쟁이 치열했음을 보여줬다. 업계 관계자들은 실전배틀대회가 하루 동안이라는 점을 감안할 때 상당히 높은 수익을 올린 것이라고 평가했다.
이날 증시는 외국인의 대규모 매도로 일제히 하락했다. 특히 장 막판 주요 방송사와 금융기관의 전산망이 완전히 마비됐다는 소식에 투자심리가 악화되며 낙폭이 커졌다. 코스피는 이달 들어 가장 낮은 1950선으로 밀려났고 코스닥도 하루만에 550선 아래로 내려갔다. 외국인 투자자들은 코스피 시장에서 3900억원 이상 순매도 했고, 선물시장에서도 3900계약 이상 매도우위를 나타냈다. 코스닥 시장에서는 330억원을 팔아치웠다.
한편, 도전 주식왕 실전배틀 대회는 매일 오전 8시 30분부터 시작된다. 지난 18일 부터 시작한 베타테스트는 참가권을 무료로 지급하고 1등에게 게임머니 1억원 등의 시상금을 매일 제공한다. 또한 25일부터 진행되는 본 대회에서는 매일 총 시상금을 발표하여 1등에게는 그 날 총 시상금의 80%가 주어지는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실전투자대회에 참가하고 싶은 고객은 주식왕 홈페이지 (http://www.kingofstock.co.kr)를 방문해 회원 가입 후 참가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주식왕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주식왕 고객센터 (02-6676-0020)로 문의하면 된다.
뉴스